Welcome to Liebes Tagebuch! Click

Welcome to Liebes Tagebuch Blog

독일어인 'Liebes Tagebuch'는 영어로 'Dear Diary' 그리고 한국어로는 '일기장에게', '친애하는 일기장에게'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스트리아에 거주 중인 한국인 입니다. 유럽과 오스트리아에서 보낸 시간도 곧 10년이 되어갑니다. 몇 년 전부터 블로그를 개설해 많은 이야기를 담고 싶었습니다. 티스토리를 거쳐 이곳에 새롭게 보금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해외 생활 및 결혼, 가족에 대한 이야기들을 풀어내고 있습니다. 개인의 삶을 기록하고자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너무나도 사랑하는 오스트리아에 대해 조금 특별한 시선으로 소개하고자 합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수필이나 단편소설 같은 기법의 글로 포스팅을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현재 및 향후 모든 게시물(사진 포함)은 저의 소유, 창작, 경험과 생각 및 아이디어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 블로그 속 별도로 출처를 표시하지 않은 사진이나 글은 저의 순수한 창작물이며 소유물입니다.

만약 사진이나 음악 같은 타인의 창작물, 책이나 신문 기사 등의 문서 등을 인용하게 된다면 저작권을 절대 침해하지 않을 것이며, 모두에게 이용이 허용된 것들만 사용하고 그 출처 또한 명확히 표시하겠습니다.

제 블로그의 글과 사진 등이 무단복제, 편집이나 수정 등의 재가공 후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발견 시 바로 법적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한 사람의 살아가는 이야기를 읽으며 가끔은 생각에 잠기고 여운도 남을 수 있는 그런 공간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이곳에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의 삶이 앞으로 더 아름답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3년 07월 09일 00시 57분
Liebes Tagebuch 블로그 운영자 옐리네크 작성